티스토리 뷰


아라뱃길 유람선 운항코스 및 요금 알아보기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김포여객터미널은 경인 아라뱃길의 첫 터미널 입니다. 3월부터 정상 운행애 들어간 경인 아라뱃길 정기 여객선은 현대유람선이 운행하는 김포 ↔ 인천 왕복코스가 유일합니다. 7년전에 개통때는 5개 선사가 운행하였지만 현재는 1개 선사만이 운행하고 있는데 천년의 약속이 흐르는 뱃길 경인 아라 뱃길 유람선 운항코스 및 요금에 대하여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아라뱃길의 아라는 우리민요 아리랑의 후렴구 아라리오에서 따온 말이자 바다를 뜻하는 옛말입니다. 아라뱃길은 성해와 한강을 잇는 우리 민족의 멋과 얼, 정서와 문화가 흐르는 뱃길로써 대한민국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글로벌 명품 뱃길의 염원을 담고 있습니다.







아라뱃길 유람선 운항코스는 서울시(행주대교 서울시 강서구 개화동 인근 아라 한강갑문), 김포시, 인천시에 걸쳐 현대크루즈호(길이 66m, 폭 13.8m, 수심 3.2m)가 아라김포여객터미널 ↔ 시천나루선착장을 왕복운행하고 있습니다. 왕복 운행시간은 100분입니다.

 

경인 아라 뱃길 유람선 크루즈 상품은 다음과 같이 일반 크루즈, 런치뷔페크르즈, 음악불꽃크르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라뱃길 유람선 일일운행시간은 11:00, 13:00. 15:00으로 유람선 운임은 대인 18000원/소인(4세~13세) 13000원 입니다.


 


이상과 같이 경인 아라뱃길 유람선 운항코스 및 요금등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경인 아라뱃길 유람선을 이용하실 때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